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.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.



사유는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본인 개통 후 휴대폰 사용일에 따라서 자동으로 부여가 되고있습니다. 아래 항목과 같습니다.

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는 없어 통신사에서는 최대한도까지 상향할 수 있지만, 대행사에서는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.

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,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는

- 구글플레이,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

소액결제 정책 이란 소액결제로 어떤 물건이나 유료 재화(게임 캐시 등)을 결제 및 구매를 시도했을 때, 결제대행사에서 구매를 못 하게 제한을 걸어 둔 것을 의미합니다.

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.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.

세 번째 소액결제 정책전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.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소액결제 미납정책 하나이며,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.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.

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제로 있는 회사였구요. 사진 소액결제 정책전문 속 납부 계좌번호는 조회 결과 사기계좌도 아니었고, 예금주가 갤럭시아머니트리(주)로 나오더라구요.

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지인한테 소개 받고 왔는데 지인이 말했던거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.

스팸이 아닌 걸 확인하고 미납센터라는 곳에 전화를 오지게 했는데, 계속 통화 중.... 결국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겼습니다.

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,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